Senin, 07 April 2014

manfaat pisang cavendish bagi ibu hamil

manfaat pisang cavendish bagi ibu hamil 바나나 는 구장 과일 용 과일 외에 보완매일 메뉴 에 입력 할 수 있습니다. 바나나 는 많은 혜택과 우리 몸 에 대한 혜택 이 한 과일 이기 때문이다. 건강 이외에, 당신은 또한 더 아름답고 건강하게 하는 피부 치료로 바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인도네시아 의 여러 부분 에 흩어져있는 바나나의 많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. 그러나 일반적으로 , 바나나 의 유용성과 효과 는 거의 동일합니다. 당신은 잘 익은 바나나 즉시 직접 소비 하거나 신선한 주스 로 사용 하는 볼 수 있습니다. 여기에 당신이 얻을 수있는 바나나의 몇 가지 장점 이 있습니다.

두뇌 건강 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
바나나 는 일상적 방법으로 뇌의 이해와 농도를 개선하고 정기적으로 디저트 로 하루에 세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장 질환 및 복부 를 치료하는 데 사용될 수있다
바나나 는 염증 방어 로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 를 mengandungan . 방법은 이 장 질환 을 치료하는성분으로 우유 와 혼합 한 후 바나나를 하는 것입니다 . 또한, 과일 의 높은 섬유 내용 은 유지하고, 장 건강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.

순환
뇌에 산소의순환이 원활 할 수 있도록 비타민 C 이외에, 바나나 , 또한 신체 의순환을 돕기 위하여 제공 mengandungan 칼륨 및 칼륨 이다. 칼륨 은 또한심박수 를 급송 도와 뇌졸중의 위험 을 감소시키고 정상적인 혈압 조절 가능 .

식욕을 촉진 하는
당신은 식욕 을 증가 꿀 한 스푼 과 혼합 바나나 두 개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과일 라이닝 은에너지 원으로 사용될 수있다
피곤 으로 인해 일의 일 에 공격에 지친 느낌이 경우 바나나 는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. 바나나 에서 발견 당도 쉽게 소화 및 에너지 원 으로 변환 할 수있다.

당뇨병 에 대처 하는 데 도움이
당뇨병 환자 의 경우 , 고론 탈로 (북 술라웨시 ) GORoho 당뇨병 환자 를위한 보충 다이어트 로 강판 젊은 코코넛 다음 혼합 찐 전형적인 바나나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체중 감량 프로그램 을 석화 하려면
프로그램 바나나 다이어트 를 실행하는 분들 은 당신이 무게를 잃을 수 있도록 메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하십시오. 네 개의 바나나와 무 지방 우유 또는 우유 4 개의 안경 을 먹고 매일 최소 3 일, 일주일 , 당신이 무게를 잃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만 1250 칼로리 메뉴가 합리적으로 적합 하고 건강한 입니다 .

화상 치료에 도움을 수
가벼운 화상 에 대처하기 위해 , 당신은 바나나 식물 의 한 부분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바나나 잎 의 유골 을 한 후 코코넛 오일 을 추가하는 방법 . 그 후영향받은 피부 화상 에 적용한다.

모기에 물린 를 처리 할 수 ​​있습니다
방법 은 바나나 피부 의 안쪽 의 조금 을 가지고 전 이 모기 에 물리지 bentolan 피부에 문질러 쉽다. 가려움증과 붉은 모기에 물린 을 줄이기 위해 생각 하는 방법 .

빈혈 을 극복 할
바나나 는 빈혈 을 가진 사람에 대한 정말 좋은 높은 철 을 포함한다. 단순히 매일 정기적으로 정기적으로 두 개의 바나나를 소비한다.

생리통 을 줄일 수 있습니다
당신의 기분 에 손상을 고통스러운 월경 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혈당 수준 을 줄일 수 있도록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나나 mengandungan 비타민 B6 는 충분히 높다.

건강 뿐만 아니라 , 바나나 는 매일 피부 관리 에 좋다 . 그 중에서도 피부를 부드럽게 죽은 피부 각질을 제거 하고 계몽 하는 것입니다. 당신은 바나나와 아보카도 , 올리브 오일이나 딸기 와 같은 몇 가지 다른 천연 재료 중 마스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. 행운을 빌어 요!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