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umat, 28 Maret 2014

health benefits of green black tea

health benefits of green black tea 많은 사람들이 녹차 를 매일 마시는 습관 을 가질 수 있지만 , 그들은 녹차 의 정확한 의료 혜택을 알 수 없습니다 . 당신이 녹차 를 마시는 좋아하는 경우에, 당신은 녹차가 우리 몸에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음을 실현 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정기적으로 섭취 하는 경우 외에 그 맛 에서 , 더 칼로리 저렴한 녹차 는 건강 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 녹차 는 항산화 , 항 바이러스 , 항 염증 및 항 공동 으로 천연 화학 물질의 집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다음은 몸에 녹차의 건강에 혜택 입니다.

구강 건강
녹차의 효능 은 다양 하고, 그 중 하나 는 구강 건강 입니다 . 녹차는 자연 플루오 라이드, 폴리 페놀 과 카테킨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그 물질 은 충치 , 잇몸 질환 과 구취 를 일으키는 박테리아를 죽일 . 당신이 정기적으로 매일 녹차의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컵 을 섭취 하면 치아 를 잃을 위험을 낮출 수있을 것입니다.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의 구강 을 보호하는 이점 을 부정 할 것이다 ,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소비 할 녹차 에 설탕 , 꿀 또는 기타 감미료 를 추가 할 수 없습니다.

뼈 건강
당신은 당신이 일상적으로 매일 섭취 하면 녹차의 건강 혜택 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. 외에도 구강 건강 에서 , 당신은 녹차의 뼈 건강 혜택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. 당신이 10 년 이상 녹차를 소비 한 경우 이것은 특히 사실 입니다 . 당신은 골다공증 성 골절 을 얻기의 위험을 낮출 수있을 것입니다. 녹차 는 항산화 및 항 염증 의 활동 을 통해 뼈 손실을 감소 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 또한, 녹차 는 뼈의파괴를 억제 할 뿐만 아니라 뼈 건물 세포의활성 및양을 증가 돕는다.

체중 감소
녹차 중량 손실 없음 확실한 증거 는 없지만 , 녹차 의 카테킨 류 는 열 발생 을 생성 하는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생각 된다 . 열 발생 이 불타는열량 에 영향을 미치는 몸의 열을 생산 합니다. Chetacins 는 당신의 두뇌 에있는 화학 물질을 트리거 , 따라서 그들은 열 발생 을 만듭니다. 또한 녹차의 네 개의 컵 을 매일 마시는 것은 높은 지방 산화 에 영향을 미치는 67 더 많은 칼로리 를 하루 화상 것으로 생각된다. 그 이유는 ,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신진 대사 속도 를 높이기 위해 매일 녹차 적어도 3 컵 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입니다 . 이렇게하면 녹차의 건강 혜택 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. 당신이 당신의 매일 메뉴 에 녹차를 포함 일단 더 이상 큰 문제가 무게를 잃는 것입니다 .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